Lilac Pajama
139,000원

LILAC PAJAMA

포근하고 개운한 계절감을 위해 이중지로 제작하여 사계절 착용이 가능한 파마자 

솜처럼 가벼운 보송함과 직접 조색하여 염색한 보라 빛깔이 맑은 '숨' 본연의 색을 깨워냅니다.



+Fabric

cotton 100% 

가장 얇고 성글게 편직 된 이중지로, 통풍이 잘 되며 뛰어난 수분 흡수로 한여름을 제외한 사계절 내내 가볍게 입으실 수 있는 거즈 원단입니다. 거즈에 주름을 넣어 솜사탕처럼 '가볍고', 부드러운 촉감은 착용 시 폭신한 편안함을 줍니다. 또한 주름지의 특성으로 주름 자체의 '공간'이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합니다.


+Size

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하여 옷 자체가 평온하고 포근한 품이 되어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 

* 상의는 One size이며 주머니 위치와 팔 기장에 차이를 두어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지고, 밑위가 긴 하의는 남여 모두에게 편안합니다.

> 아래 상세 사이즈상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느낌으로 사이즈를 선택해 주세요.



+ABUNDANCE DAY 라벨은 옷걸이에 편하게 걸어두실 수 있도록 길게 제작하였습니다:)


<오가닉 원단으로 제작된 ABUNDANCE DAY 라벨/ 케어 라벨은 세탁 시 글씨가 옅어질 수 있습니다.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교환/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구매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>